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2월 결산 : 연인과 함께하는 BEST 맛집

여행 그리고 맛집/맛집 탐방

by 인연 2021. 2. 25. 23:39

본문

반응형

제가 블로그를 시작한지도 4개월이 되었어요. 주제에 대해 고민하다가, 크게 리빙제품 또는 맛집 포스팅을 하고 있는데요. 저희 부부의 일상을 기록하는 동시에, 많은 분들에게 도움되는 정보를 공유해드리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그 동안의 포스팅들 중에 연인과 함께하기 좋은 BEST 3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BEST 1.
연인과 근사한 점심을 드시고 싶다면!

 

[내돈내산+] 중구 미슐랭 맛집 : 기념일에 방문한 서울다이닝

[목차] 1. 매장소개 2. 메뉴 1) Starter 2) Middle 3) Main 4) Desset 3. 총평 4. 위치 [내용] 1. 매장소개 김진래 셰프의 서울 다이닝. 끊임없이 변화하는 맛의 도시 서울을 가장 한국적인 재료를 통해 표현하고

newlyweds25.tistory.com


BEST 2.
집에서 은은한 조명과 함께 치즈를 즐기고 싶다면!

 

[내돈내산+] 기념일엔 와인과 함께 : 유어네이키드치즈, 울프베르제 크레망 알사스 데미섹750mL 구

여러분은 다들 크리스마스 잘 보내셨는지요? 코로나 확진자가 매일 천여명 이상 나옴에 따라, 저희 부부는 집에서 보내기로 하였습니다. 저녁에 분위기를 내 줄 '울프베르제 크레망 알사스 데미

newlyweds25.tistory.com


BEST 3.
고품격의 다양한 치즈 요리가 맛보고 싶다면!

 

[내돈내산] 압구정 맛집 : 안다즈호텔 치즈룸 방문후기

안다즈호텔 지하 1층에 있는 '치즈룸', 17개의 치즈로 요리하는 레스토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압구정 맛집을 검색하면 순위권에 올라와 있을 정도입니다. 와이프와 함께 맛있는 저녁을 먹고자,

newlyweds25.tistory.com



※ 공지사항
제가 사정상 바로 바로 답방을 가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그 대신 주말 동안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신 분들을 대상으로 답방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리며, 앞으로도 양질의 포스팅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