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주 진접 숨겨진 빵 맛집, 주차도 편리한 오도르(ODOR)

여행 그리고 맛집/맛집 탐방

by 인연 2023. 5. 7. 21:47

본문

반응형

에뜨왈커피 로스팅 공장에서 함께 운영하는 베이커리 카페로, 저렴한 가격과 갓볶은 원두의 신선한 커피와 직접 구운 빵을맛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젊은 감성있는 인테리어와 많은 주차 공간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남양주시에서 지원하는 학습등대커피교육장으로도 운영되고 있으며, 쾌한도시 남양주 11월호 매인에 소개되었습니다.

● 빵 나오는 시간 (오전 9:30 ~ 11:30)
● 전날 빵 할인판매 시간
     (다음날 오전 9:00 ~ 10:00)

오도르 카페 커피 원두는 3가지 종류였어요. 디카페인은 500원만 추가하시면 됩니다.

아메리카노 3,500원이면,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사이즈도 큰 편이라,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됩니다.

오도르 카페는 베이커리를 진열 및 판매하는 매장이라, 반려동물 입장이 불가합니다. 대신 매장 옆 테라스에서 빵과 음료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마운틴 뷰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날씨가 더 좋았더라면, 뷰가 멋있었을 것 같아요.

감성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는 오도르. 우드와 조명이 더해지니 따뜻한 느낌이 나는 것 같더라고요.

소금빵(2,800원)

오도르에 오시면 소금빵은 무조건 드셔보셔야 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쫄깃합니다. 첫 맛은 진한 버터의 풍미가 느껴지고, 끝 맛은 소금의 짭조름한 맛이 올라옵니다. 전체적으로 균형감 있는 맛이 좋았어요.

촉촉한 화이트롤(4,800원)

평소에 슈크림빵, 생크림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저도 먹어보았는데, 맛이 깔끔하면서도 부드러웠어요.

사람들이 많이 사가시던 몽블랑도 소개해드려요. 저희 부부는 배가 불러서 이 건 다음에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오도르 쿠키 비주얼은 독특했어요. 빵 맛집이다 보니, 쿠키는 구경만 했습니다.

슈크림빵 좋아하시는 분들을 위해 추가로 빵 하나를 더 소개해드려요. 슈크림 팡도르는 3,800원에 판매되고 있었습니다.

아이들과 같이 오신 분들은 초코 소라빵도 추천드려요. 가격은 다소 있는 편이라고 생각됩니다.

신제품으로 나온 흑임자 식빵도 있었는데, 굉장히 고소해보였습니다. 시식이라도 할 수 있으면, 참 좋을텐데 말이죠.

브런치를 즐기시고 싶으신 분들은 베이글도 괜찮을 듯 해요. 종류가 다양했는데, 저희 부부 취향에 맞는 베이글만 사진을 찍어왔네요..ㅎㅎ

저희 부부가 주문한 빵과 음료입니다. 그럼 맛있게 먹으러 그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오도르 : 네이버

방문자리뷰 657 · 블로그리뷰 171

m.plac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