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카카오프랜즈 하비스트 파자마 잠옷 구매후기

본문

반응형


집에서 보내는 날들이 많아지는 요즘입니다. 저희 부부의 경우에는 코로나로 인해 재택근무가 많아졌습니다. 그렇다 보니 집에서 편하게 입을 옷이 필요했는데요. 이 참에 커플 잠옷을 구매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협찬×, 뒷광고×, 내돈내산 후기를 시작합니다.

평소에 카카오 캐릭터를 좋아하는 편입니다. 카카오톡 3D 이모티콘을 모두 구매했을 정도로 말이죠. 그래서 와이프와 함께 카카오프랜즈에 가서 잠옷을 골랐습니다.

[Tip.1]
위 매장은 용산역 카카오프랜즈입니다. 매장 크기가 작기 때문에, 강남 카카오프랜즈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Tip.2]
한편, 하비스트 잠옷 수량 자체가 별로 없어서 구하기 어려우실 수도 있는데요. 실물을 보고 구매하실 것이 아니라면, 인터넷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와이프가 사 준 카카오 프랜즈 하비스트 여성 원피스, 하비스트 남성 파자마 실물입니다. 귀여운 캐릭터와 베이지 컬러는 사랑입니다.(우리 와이프 최고!)

소재는 가볍고 부드러운 편입니다. 그래서 입었을 때 착용감이 너무 좋습니다.

카카오프랜즈 하비스트 여성 원피스 (39,900원)입니다.

총길이 108cm, 가슴폭 54cm, 어깨넓이 44cm, 소매길이 56cm입니다. 두께감은 4계절용으로 적합한 것 같습니다. 신축성은 보통이고, 비침은 약간 있습니다. 안감은 따로 없습니다.

와이프가 직접 입어봤을 때, 기장이 무릎까지 오더라고요. (키 165일 때 기준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카카오프랜즈 하비스트 남성 파자마(59,900원)입니다.

상의는 총길이73cm, 가슴폭58cm, 소매길이58cm, 어깨넓이54cm입니다. 반면, 하의는 총길이103cm, 허리폭36cm입니다. 두께감은 여성 원피스와 마찬가지로 4계절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신축성은 보통, 비침은 약간, 안감은 없습니다.

[총평]

- 커플잠옷 합계 : 99,800원
- 예산 십만원 안쪽으로, 커플 잠옷 마련하실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세탁기 및 건조기를 돌린 후 보풀이 발생하거나, 옷감이 줄어드는 등의 문제점이 발견되지는 않았습니다.

https://m.place.naver.com/place/38338879/home?en

 

카카오프렌즈 강남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081 · ★4.54 · 매일 10:30 - 22:00

m.plac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