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테팔 무빙헤어 드라이기 HV6076 구매 후기

본문

반응형

바쁜 아침에 머리를 말릴 때 헤어드라이기는 필수입니다. 머리 말리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고, 부족한 아침 잠을 보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우리는 여기서 한 가지 고민을 더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Q. 짧은 시간에 머리를 말리기만 하면 되는가?
A. 아닙니다. 정답은 짧은 시간에 머리를 잘 말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Q. 어떻게 하면, 머리를 잘 말리는 것일까요?
A. 모발 수분이 과도하게 증발되거나, 열에 의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면서 말리는 것입니다. 이는 머리카락의 "자유수"와 "결합수" 적정수준을 유지시켜, 생기있는 머릿결이 될 수 있는 조건을 만들어줍니다.

자유수란 모발 겉면에 있는 수분으로, 쉽게 증발됩니다.
결합수란 모발 속에 있는 수분으로, 쉽게 증발되지 않습니다.

이 모든 것을 충족시켜주는 제품이 바로, 테팔 프리미엄 케어 무빙헤어 헤어드라이기 HV6076이었습니다.

협찬×, 뒷광고×, 내돈내산 후기를 시작합니다.

제품 출고는 빠른 편이며, 결제 후 2-3일 내에 배송이 됩니다. (사이트 별로 출고일자 차이 있을 수 있습니다.)

테팔 프리미엄 케어 무빙헤어 HV6076은 아래와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1. 어드밴스드 케어(온도2단계, 풍속2단계)를 통해 모발 수분이 과도하게 증발되거나, 열에 의해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여 건강한 머릿결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무빙에어 부스터 사용 시 노즐이 좌우/위아래로 빠르고 일정하게 움직여 일반 드라이기보다 더 넓게 바람을 보내 모발을 확실히 빠르게 건조해줍니다. 그리고 모발건조 시 손목을 흔들지 않아도 됩니다.

3. 캐시미어 캐르틴 입자와 아르간 오일을 합성한 특수 세라믹 코팅에서 원적외선을 방출해 음이온 기능이 더욱 강화되고, 매끄럽고 윤기나는 머릿결을 유지해줍니다.

4. 고정식 냉풍버튼으로 온/냉풍 전환이 손쉽습니다.

테팔 프리미엄 케어 무빙헤어 HV6076 측면부 사진입니다.

무빙에어 부스터 사용 시, 헤어드라이기 헤드를 위로 잡아당기시면 됩니다. 일반 모드 사용 시, 헤어 드라이기 헤드를 아래로 눌러주시면 됩니다.

[총평]

성능과 가격,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헤어드라이기를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에게 적합합니다.

1인가구, 2인가구 모두에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