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상도동 베로니카 꽃다발 구입후기

본문

반응형

오늘은 와이프가 머리를 자르러 가는 날입니다. 지인이 미용사라서 직접 방문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오랜만에 가는 길인 만큼, 꽃 선물이라도 해주고 싶다고 합니다. 그래서 길 가다가 우연히 보았던 상도동 베로니카를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협찬×, 광고×, 내돈내산 후기를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화초를 선물할지, 꽃다발을 선물할지 고민하였습니다. 그러다가 지인의 직업 특성상 화초를 관리하기 어려울 것 같아, 꽃다발을 선물하게 되었습니다.

상도동 베로니카 꽃집에는 꽃들이 다양했습니다. 생화 특성상 냉장고에 보관하고 계셨습니다. 그 중에 저희 부부는 화이트 퐁퐁이를 메인꽃으로 골랐습니다.

퐁퐁국화 빨간색은 진실, 노란색은 짝사랑/실망, 하얀색은 성실/진실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혹시라도 꽃 선물하실 때 꽃말을 참고하신다면, 더욱 좋겠죠?

 

 

포장지는 꽃에 시선이 집중될 수 있는 컬러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속지는 화이트, 겉지는 블랙으로 선택하였습니다. 리본은 꽃 컬러와 비슷하게 핑크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꽃다발 보관/관리 팁]

꽃다발을 보관하실 때는 줄기 밑단을 1.5cm정도 잘라주시고, 이틀마다 물을 갈아주시면 됩니다.

관리만 잘해주시면, 퐁퐁이의 경우 최대 3주까지도 꽃이 피어있다고 합니다.

꽃다발을 선물 주실 때, 이런 팁도 같이 전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완성된 꽃다발인데, 너무 예쁘게 잘 나왔네요. 다음에 와이프도 여기서 꽃다발을 하나 해줄까 합니다.

[총평]

꽃다발 가격은 15,000 ~ 20,000원 대로 준수합니다. 퐁퐁이 주변에 데코로 들어간 수입꽃은 가격이 비싼데도, 사장님께서 저렴한 가격에 맞춰주셨습니다.

사장님께서 만드셨던 꽃다발 사진을 찍어두시는 편이 아니십니다. 그래서 어떤 느낌으로 꽃다발을 만들어 주실지 예상하기가 조금 어렵습니다. 하지만 기대 이상으로 꽃 조합이나 컬러감을 잘 뽑아내시는 것 같습니다.

원하시는 꽃이 있으신 경우, 사전 예약주시면 더 좋을 듯 합니다.

https://m.place.naver.com/place/401328487/location?entry=ple&subtab=location

 

베로니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 · ★4.62

m.plac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