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이수역 맛집 : 라자냐가 맛있는 이즈이즈(ease ease)

여행 그리고 맛집/맛집 탐방

by 인연 2021. 8. 3. 09:43

본문

반응형
 


[목차]
1. 매장소개
2. 추천메뉴
3. 총평
4. 위치


 

1. 매장소개

이수역 6번 출구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한 "이즈이즈"에 다녀왔는데요.

매장 내부는 "이즈이즈"만의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통창이라서 바깥뷰가 잘 보이네요.

오른쪽 한 켠에는 포스터, 향초 등 세심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군요.

왼쪽 벽면에는 여름철을 맞아 시원해보이는 바다사진을 걸어두셨더라구요.

매장의 전체적인 느낌도 전달드려봅니다. 4~5개 테이블 정도로, 매장은 협소했어요. 방문 전 예약을 따로 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식기류 느낌이 울퉁불퉁한게 독특해서, 한 컷 찍어보았어요.


2. 추천메뉴 : 라자냐(18,000원)

메뉴는 샐러드, 브루스케타, 파스타, 스테이크, 리조또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 부부는 라자냐+새우로제파스타를 주문하기로 합니다.

간이 세다는 블로그 평들이 많아서 걱정 반, 기대 반으로 주문했던 '라자냐'였는데요. 의외로 전혀 짜지 않았고, 삼삼한 편이였습니다.

치즈오븐스파게티처럼 그릇 주변부 치즈가 바삭하게 익은 모습입니다.

라자냐 단면은 라구소스와 리코타치즈가 풍부한 모습입니다. 덕분에 한 입 베어물면, 입안 가득 채워지는 식감이 일품이었어요.

접시에 옮겨서 조금 더 자세히 보여드릴께요. 재료를 아끼지 않은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맛도 비주얼도 합격!

새우로제파스타(16,000원)는 비추천합니다. 비주얼은 좋아보이나, 너무 싱거웠습니다. 로제소스, 치즈 등을 조금 더 넣어서 만드셨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습니다..

다음에 방문하게 된다면, 새우로제파스타 대신 봉골레 또는 알리오올리오를 주문하게 될 것 같네요.


3. 총평 : 3.5점 / 5점 만점
라자냐는 맛있었으나, 파스타는 아쉬웠던 이즈이즈. 그래도 데이트하기에는 분위기가 괜찮은 편이라, 추천드립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시면 편리할 듯 합니다.

※ 주차공간안내 : 매장 앞 3대까지 가능했습니다.
※ 운영시간 : 12시부터 21시까지 (15시-17시 브레이크타임)


4. 위치 : 서울 서초구 방배천로18길 2 1층 이즈이즈

 

이즈이즈 : 네이버

방문자리뷰 374 · ★4.63 · 수제 리코타치즈 샐러드가 맛있는 파스타집

m.plac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