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버티고개역 미슐랭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브레라

여행 그리고 맛집/맛집 탐방

by 인연 2021. 3. 6. 23:40

본문

반응형

[목차]
1. 매장소개
2. 메뉴
3. 총평
4. 매장위치

[내용]

1. 매장소개

버티고개역 근처에 위치한 브레라. 3년 연속 미슐랭으로 선정될 정도로 소문난 맛집이다. 이탈리안 셰프가 요리하여,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다는 브레라. 오늘은 이탈리아 현지의 맛을 느껴보고자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버티고개역에서 직진하여 언덕을 올라가면, 브레라 간판이 보입니다. 밖에서 볼 때는 매장이 작아 보이지만, 실내는 굉장히 넓습니다.

공영 주차장 안내도 되어 있으니, 차량 있으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쉐린 맛집으로 2018~2020년 동안 선정되었음을 볼 수 있습니다.

2. 메뉴
1) 추천메뉴
- Lasagna classica 15.9 (라자냐)
- fettucine alla fantasia di funchi 15.9 (파스타)
- spagetti alle vongole 19.9 (파스타)
- paccheri alla clociara 18.9 (파스타)
- giovanni 19.9 (피자)

※ TIP.1
전통 이탈리안식 레시피로 조리되다 보니, 라자냐는 간이 센 편입니다. 조리 시 소금을 넣지 말아달라고, 말씀드려야 합니다.

※ TIP.2
그 외 파스타는 간이 세지 않아서, 한국인의 입맛에 잘 맞습니다. 화이트 또는 오일 또는 토마토 베이스 중 선택하여 주문하시면 됩니다.

 

식전빵
giovanni 19.9 (smoked scarmoza cheese, cherry tomatos, san daniele prosciutto)
Lasagna classica 15.9 (five layers of freshly made pasta sheets stuffed with bolognese and bechamel sauce, topped with grilled mozzarella.)

 

3. 총평 : 3.5점 / 5점 만점

미리 예약을 하고 가지 않아서, 창가에서 식사를 하였습니다. 저희가 2~3시경에 갔는데도, 사람이 많은 편이었습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하시는 경우 웨이팅이 길어질 수 있으니 예약하고 가시길 바랍니다.

매장 내 외국인들이 많은 편이고, 서버분 중 일부도 외국인입니다. 아무래도 영어로 커뮤니케이션 해야 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런듯 합니다.

이탈리아 음식은 전반적으로 짤수록 고급음식에 속하기 때문에, 간이 센 편입니다. 따라서 간이 세지 않은 fettucine alla fantasia di funchi 등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라자냐를 드실 경우, 소금을 빼달라고 부탁하시면 됩니다.

다음 방문 시에는 'spagetti alle vongole' or 'alla fantasia di funchi', salad를 시켜서 먹어보도록 하겠습니다.

4. 매장 위치

 

브레라 : 네이버

방문자리뷰 355 · ★4.29 · 해피투데이 30회

m.plac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