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북한산우이역 카페 : 북한산 계곡뷰로 유명한 카페 산아래
[목차]
1. 매장소개
2. 추천메뉴
3. 총평
4. 위치
5. 연계코스
1. 매장소개
북한산우이역에 위치한 "카페산아래"에 다녀왔는데요. 아이스크림 크로플과 계곡뷰로 유명한 곳이라고 합니다. 주차장은 대략 10대 정도 주차가 가능하며, 무료 발렛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주말에는 사람들이 많아 웨이팅을 할 정도라고 하는데요. 오늘은 평일이라서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덕분에 야외에서 계곡뷰를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최근에 비가 거의 오지 않아서, 계곡물이 말라있는 모습이었어요. 그 점은 조금 아쉬웠네요..ㅠ
전체적으로 우드톤의 인테리어를 통해 자연과의 일체감을 강조하는 듯 했습니다. 또한 층고가 높고, 탁 트인 전경 덕분에 힐링하기에 좋았습니다.
2. 추천메뉴 : 아이스크림크로플(9,000원) + 아이스아메리카노(5,000)
보통은 시그니처메뉴를 많이 주문하시는 것 같아요. 저희 부부는 크로플을 먹을 예정이기 때문에,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습니다.
커피 말고도 다양한 음료가 있으니, 방문 시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1인 1메뉴는 필수입니다. 2인 방문 시, 음료1잔 + 디저트 1개를 시키셔도 됩니다. 와이파이 아이디/비번은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잠시 사진으로 감상해보시죠!
3. 총평 : 4점 / 5점 만점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적고, 구수한 편이었습니다. 아이스크림 크로플의 맛은 평범했던 것 같습니다.
대신 탁 트인 전경, 계곡뷰, 야외 테라스석, 무료 발렛 등은 "카페 산 아래"만의 장점인 것 같습니다. 이곳은 분위기와 서비스만으로도 충분히 가볼만한 곳이라 생각되어 4점을 부여하겠습니다.
주말에는 웨이팅이 많으니, 평일에 가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4. 위치
5. 연계코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