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일차] 부산여행16 : 핸드크림/바디워시 등으로 유명한 부산 해운대 논픽션 쇼룸

여행 그리고 맛집/국내여행

by 인연 2021. 7. 13. 07:26

본문

반응형
지난 이야기 : 해운대가 한 눈에 보이는 브런치 맛집, 디에이블
 

[3일차] 부산여행 15 : 해운대가 한 눈에 보이는 브런치 맛집, 디에이블

  지난 이야기 : 해운대 야경맛집 호텔 일루아 [2일차] 부산여행 14  : 해운대 야경맛집 호텔 일루아 지난 이야기 : 부산 서면역 곱창맛집 소인수분해 [2일차] 부산여행 13 : 부산 서면역 현지인

newlyweds25.tistory.com

 

오늘 이야기 : 핸드크림/바디워시로 유명한 부산 해운대 논픽션 쇼룸

핸드워시/바디워시 향이 좋은 걸로 유명한, 부산 해운대 "논픽션"에 다녀왔는데요. 특이하게 일반 가정집을 개조하여, 쇼룸을 오픈했더라고요.

그래서 입장 시 입주민들을 위해 소음에 특별히 신경쓰셔야 할 것 같습니다. 이 정도는 서로를 위한 배려이니까요😃😃

논픽션 쇼룸은 207호, 306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럼 화살표를 따라 이동해보겠습니다!

2층 입구부터 한 컷 찍어보았어요. 왠지 모를 복고풍 인테리어 느낌이 나는 것 같은데요.

소방시설관리시설까지도 놓치지 않는 세심한 인테리어까지..! 실내를 구경하기 전부터 기대감 상승!!

핸드워시, 바디워시, 바디로션, 향수, 립밤에 이르기까지 제품군이 다양했는데요.

제품에 대해 궁금하신 경우 매장 직원분께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설명해주십니다.

핸드워시제품을 이용해 볼 수 있도록, 별도 세면대가 마련되어 있어요.

여러 제품군 중에 저는 Sental Cream, Gentle Night가 마음에 들더라고요. 여러분들도 직접 시향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향을 찾아보셔요ㅎㅎ

3층은 자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공간이었어요.

제일 먼저 들어왔던 공간이 창가자리였어요. 생각보다 사진이 잘 나오는 편은 아니었습니다ㅠ

귀여운 감성으로 세팅된 테이블 및 의자인데요. 꽃과 화병이 감성을 더해주네요. 그 외 여러 포토 스팟이 있었는데, 전부 담아오지는 못했습니다ㅎㅎ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교통편 : 부산 해운대 디에이블 출발 - 도보23분 - 부산 해운대 논픽션 도착  

 

  다음이야기 : 부산 해운대 데이트 산책 코스, 동백섬  
 

[3일차]부산여행17 : 부산 해운대 데이트 명소, 동백섬

지난 이야기 : 핸드크림/바디워시 등으로 유명한 부산 해운대 "논픽션" 쇼룸 [3일차] 부산여행16 : 핸드크림/바디워시 등으로 유명한 부산 해운대 논픽션 쇼룸   지난 이야기 : 해운대가 한 눈에

newlyweds25.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