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1일차] 부산여행 5 : 스탠포드인부산 3성급 호텔 숙박기

여행 그리고 맛집/국내여행

by 인연 2021. 5. 8. 14:23

본문

반응형

※ 지난 이야기 : 부산 흰여을문화마을 방문기

 

[1일차] 부산여행 4 : 부산 명소 흰여울문화마을 방문기

※ 지난 이야기 : 부산 카페 초량1941 방문기 [1일차] 부산여행 3 : 감성이 가득한 부산카페 초량1941 ※ 지난이야기 : 초량 이바구길모노레일 탑승후기 [1일차] 부산여행 2 : 초량 이바구길모노레일

newlyweds25.tistory.com

 



※ 오늘 이야기 : 스탠포드인부산 3성급 호텔 숙박기

이번 일정은 정한 부산 남포동에 위치한 "스탠포드인부산"입니다.

스탠포드인부산은 3성급 호텔이구요. 여행 첫날 부산역-초량동-영도-남포역 근처를 방문하시는 분들에게 최적의 숙박 장소입니다.

옆에 고양이는 호텔에서 돌봐주는 것 같았어요. 실내에서도 잘 놀더라구요.

호텔 로비 한쪽에는 스탠포드 카페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조용히 커피를 즐기시는 분들도 계셨어요.

저희는 용두산공원부산타워가 보이는 11층 1107호를 배정받았어요. 객실키는 1개이고, 퇴실 시 반납해주시면 됩니다.

2층부터 15층까지 있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가보겠습니다.

실내는 그린톤으로, 깔끔하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실내 구성이었어요.

침대 위에는 한과 2개가 놓여져 있었는데요. 부산을 찾는 관광객들을 위해 안내문도 있었답니다.


코로나로 인해 조식서비스가 중단되어, 대만식 샌드위치/우유를 제공해주셨습니다. 조식을 이용못하는게 아쉬웠지만, 샌드위치는 정말 맛있었어요!

화장실은 욕조가 있고, 깔끔하고 넓은 편이었어요. 옆에 블라인드가 있어서, 화장실에서도 용두산공원부산타워뷰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오후에 보는 용두산공원부산타워 뷰입니다. 날씨가 좋아서, 선명하게 잘 보이네요ㅎㅎ

야경으로 유명한 용두산공원부산타워 뷰도 빠질 수 없겠죠? 시간 관계상 용두산공원타워를 방문하기 어려운 분들은, 저희 부부처럼 호텔에서 감상하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 다음 이야기 : 부산 보수동 책방골목, 국제시장 이가네떡볶이, 부평깡통시장

 

[1일차] 부산여행 6 : 부산 보수동 책방골목, 이가네떡볶이, 부평깡통야시장 방문기

 

newlyweds25.tistory.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