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포즈/기념일에 연인과 가기 좋은 신상 호텔, <서울 나루 엠갤러리> (조식 포함, 한강뷰, 인피니티 풀)

여행 그리고 맛집/국내여행

by 인연 2023. 5. 14. 13:40

본문

반응형

 

신상 호텔이라 깨끗하고, 최고의 한강 뷰, 훌륭한 조식 ☆☆☆☆☆

 

호텔 나루 서울 마포 에이트 (카페)

마포에 위치한 신상호텔,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에 방문하여 호캉스를 즐겼던 후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로비층에는 호텔 나루 마포 에이트 카페가 있습니다. 분위기가 나름 좋아 보이더라고요. 지인들과 여유로게 커피 한 잔 하실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호텔 나루 서울 마포 에이트 : 네이버

방문자리뷰 7 · 블로그리뷰 24

m.place.naver.com



얼그레이 시폰(9,500원)

저희 부부가 체크인 시간 생각해서, 오후 2시쯤 방문한 터라 디저트가 많이 남아있진 않았습니다.



헤이즐넛 초콜릿 무스(9,500원)

디저트 비주얼이 귀엽고, 예쁜 것 같아요. 호텔치고는 가격도 저렴한 편인 것 같습니다.



케이크류도 가격대가 괜찮아 보였어요. 대표적으로 얼그레이 시폰이 55,000원입니다. 선물용으로도 좋을 것 같네요.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는 발렛이 필수입니다. 제휴카드가 없을 경우, 발렛비용은 30,000원이에요. 숙박기간 동안 무제한 출차 가능합니다.


프로포즈용으로 준비했었던 파스텔톤의 생화케이크입니다. 주문제작은 17만원 정도 들었습니다. 생각보다 비싸긴 하더군요..ㅎㅎ


호텔 나루 엠갤러리는 1,2,3호 라인이 한강뷰가 잘 보인다고 합니다.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방문하셔서, 해당 호수를 찜하시기 바랍니다. (뷰가 진짜 마음에 들었어요.)


호텔의 고급스러움을 결정하는 또 다른 요소. 화장실 구경도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샤워실, 욕조, 세면대 등 공간이 전부 분리가 되어있었어요.


욕조에서는 솔트 목욕을 즐길 수 있도록 상품이 구비되어있었습니다. 피로를 풀기엔 최고였던..!


객실 냉장고에는 이용할 수 있는 음료, 주류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요금은 별도로 부과됩니다.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투숙 시, 실내수영장/야외인피니티풀(성인만 입장 가능)/헬스장/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야외 인피니티 풀 가는 길에 남산타워 뷰도 보이더라고요. 정말 뷰 맛집이에요.


인피니티 풀에서 바라보는 야경입니다. 다들 이 뷰를 보기 위해 수영복을 들고 온다죠. 여러분들도 투숙 시 수영복/수영모를 필수로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저 멀리 밤섬도 보이는 군요. 온수라서 추위 걱정 없이, 마음껏 경치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실컷 물놀이를 즐기고, 야식으로 치킨을 먹었답니다.


메이플 시럽을 곁들인 갓 구운 와플

 

시금치와 아티초크를 곁들인 달걀 플로렌틴

서울 호텔 나루 엠갤러리는 조식이 유명한 곳입니다. 부아쟁에서 한강뷰를 보면서, 조식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인데요. 기본적으로 뷔페식이지만, 자리에서 주문할 수 있는 브런치메뉴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어로 제공되는 음식의 종류가 상당히 많았어요. 저는 연어를 좋아하는 편이라, 맛있게 먹었답니다.


구운연어초밥, 훈제연어초밥, 연어 샐러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시리얼, 토핑종류도 굉장히 다양했습니다. 그래놀라와 섞어서 요거트와 같이 먹어도 좋더라고요.


우유 종류도 다양하니, 기호에 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 외 샐러드 등 종류가 굉장히 다양하니, 한 번 방문해보시기 바랍니다.


다음 편 : 프로포즈용 생화케이크 준비 후기

다음에는 프로포즈용 생화케이크 준비 과정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호텔 나루 서울 엠갤러리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5 · 블로그리뷰 716

m.plac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