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재테크/부업] 부동산NFT 23채 보유, 오픈메타시티 소개, 참여링크

재테크 시작기/재테크 정보 공유

by 인연 2023. 3. 14. 19:25

본문

반응형

NFT시장이 점차 커짐에 따라 다양한 프로젝트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오늘은 부동산 NFT를 소재로 한 오픈메타시티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꾸준히 청약에 도전한 결과, 현재까지 총 23채에 당첨되었습니다. 앞으로는 뉴욕을 시작으로, 전세계로 부동산NFT를 확대한다고 하네요.
 

서울분양이 마무리되고, 잠시 휴식기를 가지고 있는 오픈메타시티. 그 기간동안 블라인드 입찰, 해피 화이트데이라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모아둔 쿠폰 소진을 통해 추가 NFT를 획득할 수 있는 기회이니, 많은 참여바랍니다.


오픈메타시티 로드맵에 따르면 올해 NFT마켓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후 이용자들의 참여가 더욱 활발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물론, 지금은 코인 소각처, 프로젝트 지속가능성, 수익성에 의문이 남는게 사실입니다. NFT청약 외 이용자들이 느낄 수 있는 서비스 폭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프로젝트가 향후 로드맵대로 실시될 수 있길 바래봅니다.

 

그 외 신규 이용자 유입 및 프로젝트 활성화를 위해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광고 및 홍보목적으로, 인플루언서를 선정하기도 했습니다. 이런 노력들이 쌓여, 오픈메타시티 프로젝트가 성공하기를 기원합니다.
 


※ 오픈메타시티 초대 링크 : https://openmeta.city/?invite_by=KecDy4

오픈메타시티 | Open Meta City | 서울특별시

현실과 가상이 함께하는 곳. 오픈메타시티에서( Open Meta City ) 메타버스 아파트 부동산 NFT를 청약하세요.

openmeta.city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