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여행_준비5] Visit Japan(비짓재팬) A부터 Z까지 쉽게 등록하기

여행 그리고 맛집/해외여행

by 인연 2023. 3. 1. 23:13

본문

반응형

일본여행 시 Visit Japan(비짓재팬)으로 사전심사 승인완료 받으면, 빠르게 출입국수속을 마칠 수 있습니다.

처음 여행하시는 분들은 아래 설명을 잘 읽어보시고, 자신의 상황에 맞게 작성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새로운 계정 만들기

비짓재팬을 처음 이용하시는 분은 새로운 계정 만들기
를 누릅니다.


이메일주소 및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계정을 만듭니다. 입력하신 이메일주소는 추후 인증절차 시 활용되오니, 현재 사용 중인 메일주소로 입력바랍니다.



입국, 귀국 예정 등록

23년 3월 2일 일본 입국으로 비짓재팬 작성 예시입니다. 신규등록을 클릭합니다.


일본여행 시 예약한 숙소 주소를 입력합니다. 전 에어비엔비로 이용했던 숙소를 예시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참고로 Canal Cube G4 숙소는 비추천입니다. 건물전체 외관 공사 중이었는데, 별도 안내 문구 없이 숙박할 손님을 받다뇨... 에어비앤비를 통해 정식 클레임 절차를 밟을 예정입니다.


일본여행 시 예매한 항공편을 등록합니다. 저는 이미 23/2/25(토)에 일본여행을 다녀왔기 때문에, 편의상 임의의 여행일정 및 항공편을 등록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화면에서 입력했던 내용확인 후,  예정등록을 마칩니다.



검역 준비

검역수속(패스트트랙)을 등록할 차례입니다. 백신 접종 증명서가 없는 경우, 72시간 내 코로나19 음성 확인서를 제출해야 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백신 접종 증명서를 클릭하여, 검역 절차 사전 등록을 실시합니다.


저는 백신 접종 증명서가 없어서, 를 선택했습니다.

선택한 내용을 확인 후, 등록하기를 클릭합니다.

등록이 완료되면, 출국 전 72시간 내 검사증명서 관련 내용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검역 절차 사전 등록화면에서 출국 전 72시간 이내 검사결과 증명서를 선택합니다. PCR음성확인서 관련 정보를 입력 및 PDF를 유첨합니다. 완료 후 심사승인까지 끝나면, 검역 절차는 완료됩니다.




외국인 입국기록

외국인 입국기록 작성 시, 나라명 REPUBLIC OF KOREA & 도시명 SEOUL을 입력합니다. 단, 도시명은 사시는 곳의 현 주소로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도항목적은 관광, 여행 일수에 따라 햇수(=년) & 개월수(=월) & 일수(=일)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입국 예정 등록정보를 입력하셨으면, 자동으로 관련 정보가 입력됩니다.


해당 문항은 해당사항 없어 모두 아니오를 체크하였습니다.




휴대품 & 별송품 신고

1. 출발지 : INCHEON
2. 동반가족 : 인원 체크
3. 현주소 : 여행 시 체류하는 주소 입력
4. 신고정보 : 해당 사항 없을 시 모두 아니오.






모든 절차를 마무리하면, QR코드가 발급됩니다. 일본 입국 시 해당 QR코드를 활용하여,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