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여행_준비2] 씨젠의료재단 해외출국자 코로나19 검사예약 방법

여행 그리고 맛집/해외여행

by 인연 2023. 2. 21. 12:47

본문

반응형

일본 출국 72시간 전 코로나19 음성확인증명서(영문)가 필요합니다. 이에 상대적으로 비용이 저렴한 씨젠의료재단으로 검사 예약을 하였습니다.

○ 씨젠의료재단 검사예약 사이트 :
https://direct.seegenemedical.com/main_kor/

Seegene Medical Foundation

Seegene Medical Foundation

direct.seegenemedical.com





○ 이용 안내

현재 코로나19 검사(RT-PCR, 항체검사)는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당일 현장접수도 가능하나, 사전예약자의 검사진행으로 대기시간이 발생할 수도 있습니다.

씨젠의료재단은 전국 7개 지점으로 운영됩니다. 저는 이 중 씨젠의료재단 서울본원에서 PCR검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코로나19 검사센터 운영시간은 평일 9시~21시 / 주말 9시~18시까지로 연중무휴입니다.


검사결과는 검사종료시간으로부터 4시간 후에 통보됩니다. 단, 서울 본원은 18시 이후 검사분에 대해 익일 8시에 통보하고 있습니다. 그 외 지점은 16시 이후 검사분에 대해 익일 8시에 통보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검사 시 필수 준비물로 "여권"을 반드시 챙겨가셔야 해요. 여권으로 본인확인 후 검사가 진행되기 때문이랍니다.





○ 검사 예약 방법

검사예약 홈페이지에서 검사예약을 누릅니다.

약관 전체동의 체크, 입출국여부에서 출국 체크 후 다음 버튼을 클립합니다.

예약한 항공일정 및 여권을 참고하여, 상기 내용을 작성합니다.


전화번호 및 이메일도 입력합니다. 해당 정보를 통해 예약정보 및 결과를 받아볼 수 있으므로, 오타에 주의바랍니다.

모든 정보 입력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비용은 65,000원으로 카드결제 또는 현장결제를 선택하시면 검사예약이 완료됩니다.

여행 준비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PCR검사완료 후 후기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 씨젠의료재단 서울 본원 위치

씨젠의료재단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3 · 블로그리뷰 396

m.plac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