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천 송도 맛집] 가성비 소고기 런치특선, 우판등심

여행 그리고 맛집/국내여행

by 인연 2022. 12. 20. 12:56

본문

반응형

송도 맛집으로 유명한 "우판등심"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런치특선으로도 유명한 곳인데요. 인당 24,000원에 소고기를 맛보실 수 있습니다.

- 영업시간 : 11시 ~ 22시 (매일)

- 주차장 구비 (제 1주차장, 제 2주차장)

- 발레파킹 가능

우판등심에서 사용하는 불판입니다. 불판에 대한 자부심이 상당해 보였어요.

위생등급 매우 우수, 모범음식점, 외국인편리음식점 등 여러 기관에서 인증받은 만큼 신뢰가 가는군요.

우판등심은 고객들에게 500시간 이상의 진공 숙성된 소고기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1인당 120g 24,000원에 숙성 소고기를 맛보기로 하겠습니다.

먼저 2인분을 주문했어요. 소고기의 영롱한 자태.. 맛이 기대됩니다.

직원분이 불판에 직접 구워주셔서, 대접받는 느낌이 들었어요. (굽는 내공이 장난아니었던..)

식감은 부드럽고, 육즙은 풍부했던 소고기

소고기를 먹기 좋은 굽기로 잘라주셨구요. 이제는 잠시 맛을 즐기고 오겠습니다ㅎㅎ

소고기를  다 먹고, 볶음밥을 추가했어요.

먼저 파기름을 충분히 내고, 파는 그릇에 잠시 덜어둡니다.

파기름 위에 깍두기 국물을 부어, 끓여주고요. 그 위에 밥을 넣어 볶기 시작합니다.

직원분께서 밥을 볶는 솜씨가 보통이 아니셨어요. 숟가락 두 개로 맛있게 볶아주셨답니다.

밥알 밑면이 살짝 바삭해질 정도까지 익혀줍니다.

완성된 깍두기 볶음밥이에요. 그 맛에 연신 감탄하며, 한 그릇 뚝딱했네요.

소고기 런치특선(2개)+볶음밥까지 총 53,000원 결제하고 왔습니다. 평일에 송도 놀러갈 때 점심으로 강추드립니다.

2. 위치

우판등심 인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564 · 블로그리뷰 797

m.plac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