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웨딩홀투어 4편 : [신사역] 더컨벤션 신사 방문 상세후기

결혼의 모든 것/결혼 준비 ~ing

by 인연 2022. 10. 21. 23:17

본문

반응형


1. 소개

예신, 예랑들의 핫플레이스! 더컨벤션 신사에 다녀왔습니다. 20번 이상 전화 연결 끝에 겨우겨우 방문 예약을 할 수 있었어요.

예식 당일 일찍 도착하실 경우, 신랑신부가 대기할 수 있는 서브공간이에요. 짐이 많으신 경우, 이 곳에 보관하셔도 될 것 같아요.

양가 부모님이 하객을 맞이하는 공간이에요. "ㄱ"자 형태라서 하객이 많은 경우 복잡해 보일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멋진 전경을 배경으로, 결혼식 사진을 비치해 두는 곳이에요.

꽃이 풍성하고, 종류가 다양했어요. 꽃 종류는 계절마다 조금씩 바뀐다고 합니다.

대망의 신부대기실을 구경했는데요. 저희 부부가 이 예식장을 선택한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의자 뒤에 있는 꽃들은 전부 생화입니다. 아무렇게나 찍어도 사진이 정말 잘 나오더라고요ㅎㅎ

그 옆으로는 거울이 있어서 신부가 중간중간 옷 매무새 또는 화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부 대기실 내 비치된 소파도 비치되어 있습니다. 신부 친구들이 잠시 쉬었다가 가기에 좋아 보였어요.

더컨벤션 신사 홀은 아담한 편이고, 300명까지는 커버 가능할 것 같았어요. 물론 홀 크기 때문에 조금 북적거리는 느낌은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홀 실내 꽃 장식은 기본적으로 화이트 계열이었어요. 깔끔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냅니다.

식이 끝나면 에스컬레이터 또는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식당으로 가실 수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 타는 곳이 분위기 있고, 뷰가 좋았어요.

더컨벤센 식사는 워낙 잘 나오기로 유명합니다. 이 날 음식을 실제로 볼 수는 없었지만, 나중에 시식후기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더컨벤션 신사
1. 장점
1) 신부대기실이 예쁘다.
2) 홀 안에 꽃 장식이 풍성하다.
3) 신부대기실 내 화장실이 있다
4) 신부대기실에서 홀로 입장 시 동선이 굉장히 깔끔하다.
5) 밥이 맛있다.
6) 주차가 편하다.

2. 단점
1) 식사 종류가 추가되면서, 식대가 조금 올랐다.

적다보니 단점이 없네요..ㅎㅎ 저희 부부는 최종픽으로 더컨벤션 신사로 정했답니다.


2. 위치

더컨벤션 신사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 · 블로그리뷰 236

m.place.naver.com

 
3. 제이웨딩 추천인 정보


4. 박람회 링크
http://jwed.co.kr/Fair/weddingfair.asp?url_type=kurt994

제이웨딩페어

진짜 결혼준비 싸게하기가 시작되는곳 | 제이웨딩페어

jwed.co.kr


5.  제이웨딩 카페
https://cafe.naver.com/b00k2012

다이렉트웨딩카페-제이웨딩 결혼준비싸게하기 : 네이버 카페

다이렉트웨딩카페,웨딩박람회,스드메견적,제이웨딩,웨딩홀,웨딩플래너,셀프웨딩,다이렉트결혼준비,허니문

caf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