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매봉역 맛집] 싱싱한 참치회가 일품인 알마 튜나

여행 그리고 맛집/국내여행

by 인연 2022. 12. 28. 23:06

본문

반응형

매봉역 4번 출구에서 200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알마 튜나"에 다녀왔습니다. 매장 앞에 주차가능하니 참고바랍니다.

크리스마스를 맞아 참치회를 먹으러 이곳에 왔는데요. 저희 부부는 스페셜 참다랑어회(59,000원)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매장 내 예약석도 많았고, 좌석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저희 부부는 매장 안쪽 공간에 자리를 마련해주셨어요.

점심에는 초밥세트 또는 회덮밥 등을 판매 하시더군요. 매봉역 근처 직장인들이 점심에 먹기 좋아보였어요.

미소된장국, 샐러드 등 기본 찬이 나왔습니다. 입맛을 돋우는 고소한 전복성게죽도 맛있게 먹었구요.

구운 은행과 마늘, 가자미 구이가 나왔습니다. 가자미 구이는 생물을 쓰신 것처럼 식감이 굉장히 부드러웠어요.

참다랑어회가 제공되기 전 초밥도 주시더라고요.

정말 부드럽고 담백한 참치 초밥이었어요. 와사비도 직접 갈아쓰신 것 같더군요. 뒤이어 나올 참치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주는 초밥이었습니다.

대망의 참치회...! 뽈살, 뱃살, 배꼽살 등 다양한 부위를 맛볼 수 있었는데요. 생참치처럼 입에서 녹았을 정도로, 그 맛이 상당히 좋았습니다.

먹어본 참치 중에 Top3에 들 정도에요..!!! 참치회 위에 뿌려진 금가루는 지금 봐도 영롱하네요ㅎㅎ

참치를 드실 때는 항상 기름기 없는 부위부터 드시면 됩니다. 주방장님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니, 먹는 순서를 잘 모르시더라도 괜찮습니다.

크리스마스 기념으로 간 곳이라, 참치회를 야무지게 즐겼습니다. 김에도 싸서 먹어보고요.

와사비만 듬뿍 얹어서 먹어도 보고요ㅎㅎ

회를 다 먹어갈 때쯤 새우튀김, 양파튀김, 고구마튀김이 나옵니다. 느끼하지 않고, 바삭한 식감이 좋았던 것 같아요.

식사의 마지막. 우동입니다. 맛은 평범했던 것 같아요. 집에서 먹는 생생우동 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요.

가성비 있게 참치 특수부위도 즐기고 싶다면, "알마 튜나"에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끝.


※ 알마튜나 도곡점 위치

알마튜나 도곡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2 · 블로그리뷰 10

m.plac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