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더컨벤션 신사 뷔페 시식 후기(본식 전 4명까지 시식 가능, 주차 편리)

결혼의 모든 것/결혼 준비 ~ing

by 인연 2023. 5. 18. 22:49

본문

반응형

더컨벤션 신사 본식(예식) 전 총 4인 시식일정이 있어, 신사스퀘어에 방문하였습니다.

 

신사역에서도 가깝다는 장점이 있지만, 외관이 상당히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지하 주차장으로 내려가는 길에 화려한 조명들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신사스퀘어에서 마음에 드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주차장에서 내리신 다음

저층부 4F 더컨벤션 그랜드볼륨 · 예약실로 가시면 됩니다.

 

계절마다 꽃 색깔이 조금씩 변경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마침 오늘 본식이 있어, 사람들 없을 때 살짝 찍어보았어요.

 

23년 5월 5일 기준 꽃 색감입니다.

 

5월 예식을 희망하시는 경우 참고하셔요.

 

겨울 때와 느낌이 사뭇 다른 포토존이에요.

 

핑크, 보라, 화이트, 그린 등 다채로운 꽃들이 장식되어 있습니다.

 

 

신부대기실 앞 결혼사진을 두는 곳은

 

계절에 관계 없이

 

핑크, 화이트 꽃이 베이스인 것 같아요

 

 

뷰가 좋은 쪽에 시식 예약 자리를 따로 마련해두셨더라고요

 

더컨벤션 신사 직원분들 센스쟁이 :)

자.. 아침도 안 먹고, 뷔페 뿌시러 왔습니다.. 화이팅!!

 

하객들이 주로 드실 것 같은 것들을 위주로 시식하였습니다.

 

오리고기 & 양고기 & 소고기

 

(구운 파, 구운 옥수수, 구운 토마토를 같이 DP 해놓으셔요)

 

 

고기와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소스도 준비되어 있어요

 

민트젤리도 있군요ㅎㅎ

 

양고기와 함께 드시는 것 추천!!

 

파스타는 계절에 따라 조금씩 변화는 있습니다.

 

학교 급식 때 먹는 스파게티 맛은 아니었구요

 

소스가 생각보다 고급스러운 맛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봉골레 파스타는 쏘쏘했구요

 

다양한 파스타면이 있어, 골라먹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치즈가 잔뜩 들어간 그라탕 비주얼을 보고

 

또 그릇에 담아봅니다

 

맛은 괜찮았어요

 

 

먹진 않았지만, 비주얼이 좋아서 한 컷 찍어봤네요

 

어르신들이 좋아하시는 설렁탕도 있었어요

 

대추와 인삼을 넣고 끓인 것 같았습니다.

 

이 때는 꽃게가 철이어서 살이 많았어요.

 

저희 부부는 여름예식이라..

 

꽃게 살이 없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큰 기대는 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편백나무로 찐 조개찜은 어떤 맛일까요?

 

궁금하신 분들은 꼭 한 번씩 시식해보셔요.

 

조개 종류가 그래도 2~3가지는 되기 때문에

 

골라먹는 재미도 있을 것 같습니다.

 

참치 부위가 나쁜 것은 아닌데

 

조금 아쉽기는 했어요

 

물론, 일반 결혼식장 참치보다는 맛있었습니다.

 

참지보단 연어를 꼭 드셔보세요

 

 

망고 크림새우도 특이하고, 맛있긴 합니다.

 

망고만 따로 그릇에 담아오고 싶더라고요ㅎㅎ

 

 

깐풍기도 빼놓을 수가 없어서

 

시식을 해보았습니다.

 

중식은 평타는 되는 것 같아요.

 

 

에그누들은 호불호가 갈릴 것 같습니다.

 

튀김, 전은 사진만 찍어보았습니다.

 

횟집에서 전복 내장죽은 비싼 편인데

 

이곳에 있어서 놀랬습니다.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한 쪽에 한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그 중 도라지정과 비주얼이 제법 고급스러워 보였어요

 

어르신들은 한 번씩 드셔보실 것 같았습니다.

 

쌀국수도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육수가 은은한 고수향이 나면서 맛있었어요.

 

남녀노소 불문하고 좋아할 것 같습니다.

 

 

디저트 중 케이크는 맛있었으나,

 

그 외 카눌레 등은 별로였습니다.

 

꼭 케이크만 드세요!!

 

 

이상으로 더컨벤션 신사 시식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앞으로 예식장을 알아보실

 

예비신랑/예비신부님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겠습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