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4월 결산 : 맛집 BEST 3

여행 그리고 맛집/맛집 탐방

by 인연 2021. 5. 2. 14:07

본문

반응형

'4월 결산 : BEST 3'는 4월에 작성한 내돈내산 맛집 포스팅 중 엄선하여 선정되었습니다.

BEST 1. 청담동 카츠바이콘반

 

[내돈내산+] 히레카츠가 맛있는 카츠바이콘반 (압구정/압구정로데오/청담)

[목차] 1. 매장소개 2. 추천메뉴 3. 총평 4.위치 [메뉴] 1. 매장소개 요 근래 청담에서 핫한 카츠바이콘반을 다녀왔는데요. 최근에 오픈한 곳임에도 불구하고, 청담 맛집 리스트에 당당히 이름을 올

newlyweds25.tistory.com

등심보다 안심(히레카츠)이 특히 맛있었던 카츠바이콘반. 먹어본 사람마다 극찬을 아끼지 않았던 히레카츠. 나중에 또 생각나는 맛입니다.

BEST 2. 덕소역 행운마차

 

[내돈내산+] 덕소역 맛집 : 리얼 맛집에 방영된 곱창집 행운마차

[목차] 1. 매장소개 2. 추천메뉴 3. 총평 4. 위치 [내용] 1. 매장소개 생방송투데이 1072회에 방영된 적 있는 '행운마차'를 방문해보았는데요. 이곳은 50년 전통의 양곱창 전문점으로, 남양주에서도 유

newlyweds25.tistory.com

남양주에서 방송에 방영된 적 있는 곱창 맛집입니다. 기름기가 적고, 고급스러운 맛이 일품이었던 곱창과 막창. 자세한 내용은 위 포스팅을 참고바랍니다.

BEST 3. 을지로3가 청와옥

 

[내돈내산+] 을지로3가 맛집 : 순대국계의 명품 청와옥

[목차] 1. 매장속 2. 추천메뉴 3. 총평 4. 위치 [내용] 1. 매장소개 을지로 3가 11번 출구 바로 앞에 위치한 청화옥에 다녀왔습니다. 청화옥은 국내산 생돈두, 신안 청정 천일염, 밥맛 좋은 신동진쌀,

newlyweds25.tistory.com

 순대국 특유의 돼지잡내를 잡은 청와옥. 그 비법이 궁금하게 만드는데요. 순대국계의 명품 청와옥을 소개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