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삼청동 맛집 : 부띠끄경성, 우드앤브릭 방문후기

여행 그리고 맛집/맛집 탐방

by 인연 2020. 12. 29. 21:20

본문

반응형

서울 데이트 코스로, 삼청동을 빼놓을 수가 없는데요. 삼청동 자체도 좋지만, 북촌이 가까워서 볼거리 또는 먹거리가 풍성하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맛집으로 구성해보았는데요. 스테이크와 파스타를 먹고, 디저트까지 코스로 책임지겠습니다. '부띠끄경성''우드앤브릭'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협찬×, 뒷광고×, 내돈내산 후기를 시작합니다.

 [부띠끄경성 추천메뉴]
1. 살치살 돌솥 스테이크(24,900원)
(구성) 숙주, 브로콜리, 토마토, 버섯, 계란, 살치살
2. 아보카도 바질 파스타(18,900원)

[Tip.1]
부띠끄경성의 대표 메뉴는 경성 돌솥 함바그 스테이크입니다. 하지만 사람들이 주로 시키는 메뉴는 살치살 돌솥 스테이크입니다. 스테이크 정식 치곤 굉장히 저렴한 가격 때문인 것 같습니다.

굽기는 기본 미디움 레어로 나오는 듯 합니다. 드시면서 굽기를 조절하시면 될 것 같아요.

[Tip.2]
하우스 와인이 6,0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가볍게 분위기 내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우드앤브릭 추천메뉴]
1. 버터라우겐 슈탕에 : 시그니처 라우겐 슈탕에 안에 무염버터 샌드해서 만든 짭조름하고, 담백한 빵으로 독일식 프레첼입니다. 버터라우겐 슈탕에의 식감은 살짝 푸석푸석한 느낌입니다.

[Tip.1]
우드앤브릭에 가시면 팔미에쿠키를 꼭 드셔보셔야 합니다. 여러 겹의 퍼프패스츄리로 만들어 버터의 풍미가 좋은 바삭하고 달콤한 쿠키입니다. 유명하기 때문에, 재고가 금방 소진되는 편입니다.

[총평 : 3.5점 / 5점]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저녁 식사를 즐기고자 할 때, 추천드릴 만한 코스입니다. 양과 맛 두 가지 모두를 충족했던 '부띠끄경성'. 여러분도 방문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37264144/location?entry=plt&subtab=location

 

부띠끄경성 : 네이버

방문자리뷰 490 · ★4.42 ·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맛있는 삼청동 레스토랑

m.place.naver.com

 
https://m.place.naver.com/restaurant/33142212/location?subtab=location

 

우드앤브릭 광화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65 · ★4.34 · 광화문 맛있는 빵집

m.plac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