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데코뷰 상수 - 비침없는 밀크 쉬폰 커튼 평식 구매/설치후기

본문

반응형


12월 초에 온다던
커튼 배송이 벌써 왔어요!

본래 커튼 2종류를 구입했는데
먼저 준비된 커튼부터 보내주셨더라고요ㅎㅎ


부랴부랴 저희 부부는
커튼 설치를 끝내고 왔습니다
(엄지척! 수고 많았어요🥰)

협찬×, 뒷광고×, 내돈내산 후기를 시작합니다!

손 꼽아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했습니다
포장이 꼼꼼하게 되어 있네요

제품이 파손될 수 있으니
칼을 사용하지 말아달라

주의사항에 따라
가위로 개봉했습니다

밀크 쉬폰 커튼 평식

 박스를 열어보니
저희가 맞춤제작을 의뢰했던
밀크 쉬폰 커튼 평식이 들어있습니다

맞춤제작은 통상 2주 정도 걸린다고 해요
주문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희 부부는
커튼레일을 선호해서
10자, 8자를 사왔습니다

이 중 10자를 이용해서
거실에 커튼을 설치할 예정입니다

다이소에서 사온
5,000원짜리 공구함도 준비해줍니다

커튼 레일 설치가 처음이신 분들은
아래 영상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TObrqnlp7-E

 전동드릴 대신 십자 드라이버로 하셔도 됩니다


저희 부부는 커튼레일을
직접 설치해본 적이 없어서
영상을 보고나서 설치를 했습니다

브라켓 설치 시
양끝은 벽에서 두 마디 정도 띄웠습니다
(벽 전체를 가릴 목적이 아니었기 때문)

커튼레일이 반듯하게 설치될 수 있도록
줄자를 활용하여
설치 위치를 미리 표시 해두었습니다

커튼레일을 단단히 고정 후
커튼을 설치하기 시작했습니다

커튼 설치를 끝낸 모습입니다
맞춤제작을 한 덕분에 거실에 딱 맞네요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맞춤제작 시 커튼을 이어붙일 때
봉제선이 나타나게 된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커튼이 자연스럽게
주름 접히면서 봉제선이 가려지기 때문에
크게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비침정도를 확인해야겠죠?!

확실히 보여드리기 위해
제가 커튼 뒤로 숨어봤습니다ㅎㅎ

이 정도면 샤랄라하면서도
사생활 침해 걱정이 없겠죠?

마켓 컬리에서 구입한 탄탄멘인데
뒤에 커튼을 설치하고 나서 찍으니
뭔가 갬성 듬뿍이네요

대만족입니다!


<총평>
1인가구 또는 신혼가구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화이트 인테리어를 하고자 할 때
추전 드릴만한 커튼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