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구리역/구리전통시장 맛집 : 부대찌개 전문 미성식당

여행 그리고 맛집/맛집 탐방

by 인연 2022. 9. 18. 00:52

본문

반응형
 

[목차]
1. 매장소개
2. 메뉴
3. 총평
4. 위치



1. 매장소개

구리역 부대찌개 전문 맛집으로 유명한 "미성식당"에 방문해보았어요. 정말 오랜만에 먹는 부대찌개라 기대가 많았어요ㅎㅎ

※ 주차 정보 : 구리 제1공영노외주차장
- 기본요금(최초 30분) 700원
- 10분당 300원
- 일최대 9,000원
- 공휴일 무료 주차 가능

 

구리농협 쌀 판매장에서 국산 쌀을 조달해오시는 것 같았어요. 한국인은 밥맛도 중요한데, 국산을 쓰신다니 믿음이 가더라고요:)

미성식당은 오랜 시간동안 구리역/구리전통시장 맛집으로 인정 받아왔어요. 그 만큼 매장 내부는 노포 느낌이 강했답니다.

평상 시 웨이팅이 조금 있는 편이라, 구석에도 테이블이 있더라고요. 이 자리는 혼밥 하실 때 좋을 것 같아요!


2. 메뉴소개

미성식당의 메뉴는 단일 메뉴였고, 메뉴판에 원산지가 표기되어 있어 믿음이 갔어요.

※ 원산지
- 소세지(돼지고기&닭고기, 미국산)
- 고기(육우, 국내산)
- 햄(돼지고기&닭고기,미국산)

부대찌개 2인분, 라면사리 1개

저희 부부는 소세지+고기+햄 2인분(16,000원), 라면사리(1,000원)를 주문했습니다.

공기밥은 별도 추가 없이 기본 제공됩니다. 양도 넉넉하게 주시기 때문에 배불리 식사할 수 있었어요.

부대찌개는 오래 끓일수록 깊은 맛이 나기 마련인데요. 라면사리를 먼저 먹으면서, 국물이 절반 정도 될 때까지 끓였던 것 같아요.

먹다보니 양이 빠르게 줄어가네요..ㅎㅎ 더군다나 햄추가도 안 되기 때문에 아쉬움은 배가 되네요.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3. 총평 : 3.5점 / 5점 만점
구리역 또는 구리전통시장에 방문하여, 부대찌개를 먹고 싶다면 "미성식당"을 추천드려요.

개인적으로 평범한 맛이었으나, 가격이 워낙 저렴하여 기억에 남습니다. 고물가 시대에 이런 식당이 존재하는 것만으로도, 주머니 사정에 큰 도움이 되거든요.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미성식당"의 부대찌개. 잘 먹고 갑니다!


4. 위치

 

미성식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31 · 블로그리뷰 330

m.place.naver.com

 

제1공영노외주차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73 · 블로그리뷰 10

m.plac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