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도곡역 맛집 : 가족/연인끼리 가기 좋은 아웃백

여행 그리고 맛집/맛집 탐방

by 인연 2021. 4. 11. 20:20

본문

반응형

[목차]
1. 매장소개
2. 추천메뉴
3. 총평
4. 위치

[내용]
1. 매장소개
도곡역 2분 출구에서 3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있는 '아웃백'에 다녀왔는데요. 매장은 지하 1층 위치해 있습니다.

※ 운영시간
11:00 ~ 22:00 (last order 21:00)


패밀리 레스토랑의 대명사 "아웃백"답게, 매장이 굉장히 넓습니다. 마음에 드는 좌석을 골라 앉으시면 됩니다.


2. 추천메뉴
1) 갈릭 립아이 + 베이크드 스위트 포테이토
2) 베이크드 포테이토
3) 투움바파스타

할인 TIP
1) SKT VIP고객 15퍼센트 할인
2) 아웃백 멤버십 생일쿠폰 1만원 할인권
(KT VVIP고객은 6만원 이상 결제 시, 3만원 할인)

메뉴판

메뉴판1
메뉴판2
메뉴판3
메뉴판4
메뉴판5


아웃백에서 가장 중요한 식전 빵인데요! 집에서 먹을 때보다 확실히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 <꿀팁!> 식전 빵은 무제한으로 드실 수 있습니다.


식전 빵 리필 한 번 더 해주고요!! 망고 스프레드도 많이 달라고 말씀드렸더니, 두 개나 주셨네요.


애피타이저로 콘스프가 나옵니다. 스테이크가 나오기 전 입맛을 돋우기에 적당했어요. 식전 빵과 함께 맛있게 먹었습니다.


갈릭 립아이 + 베이크드 스위트 포테이토 + 베이크드 포테이토 조합이 나왔습니다. 스테이크 굽기는 미디엄레어입니다. 고구마는 호박고구마로 달콤한 맛이 강했고, 감자는 포근한 맛이 일품입니다.


투움바 파스타는 새우, 양송이, 파마산 치즈가 들어간 크림소스 파스타입니다. 크림소스는 기본적으로 꾸덕한 텍스쳐를 가지고 있습니다. <꿀팁!> 소스가 부족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크림소스를 추가로 요청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추가 비용은 없습니다.

 
식사를 마치고 아이스 녹차 2잔, 빵 2개를 포장해서 나왔어요. <꿀팁!> 아웃백은 1인 당, 빵 1개씩 포장 가능합니다.


3. 총평 : 3.5점 / 5점 만점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비교적 저렴하게 스테이크/파스타를 즐기고 왔습니다. 방문 시 통신사할인, 카드사할인, 아웃백멤버십을 적극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스테이크의 굽기, 육즙, 식감 등은 모두 좋았습니다. 다만, 스테이크를 먹을 때 홀그레인소스와 곁들여 먹는 것은 좋아하는데, 여긴 없는 것 같아 아쉬웠습니다.

도곡역 아웃백스테이크를 방문한 후, 양재천을 가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특히, 벚꽃이 피는 봄에는 하천을 따라 걷는 재미가 있습니다. 배도 든든하고, 눈도 즐거웠던 하루였네요:)


4. 위치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도곡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3494 · ★4.42 · 매일 11:00 - 22:00, (Last Order 21:00)

m.place.naver.com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