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내돈내산] JAJU 가볍고 잡기 편한 수저세트 화이트, 마스터스탠다용도삼각집게, 손잡이 와이어 냄비 받침 구매 후기

본문

반응형


신혼부부들의 가성비 잇템!!


가볍고 잡기 편한 수저세트_화이트
마스터스텐다용도삼각집게
손잡이 와이어 냄비받침을 소개하고자 해요!!


협찬 X, 뒷광고 X, 내돈내산 후기 시작합니다.


■ 가볍고 잡기 편한 수저세트 화이트 (총길이22cm)
: 7,900원 X 2 = 15,800원

 

 

수저세트는 개인적으로
무광이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래서 선택한 것이 바로 가볍고 잡기 편한 수저세트(화이트)였어요!

 

 

사진을 자세히 보시면
수저세트 손잡이가
마름모꼴인데요!

손에 쥐었을 때
편안한 그립감을 위해서 만들어진
디자인이라고 해요

 

 

저희 부부는
무거운 식기보다는
가벼운 식기를 선호하는데요!

디자인, 무게, 가격
모두를 충족하는 것이
이 제품 밖에 없었어요

혹시 식기세트를 고민하는 분들이라면..?

<가볍고 잡기 편한 수저세트>
강력추천입니당!!!ㅎㅎ

TIP)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하기 어려우므로,
온라인매장에서 구입하는 것을 추천드려요



■ 마스터스텐다용도삼각집게(243 × 73 × 51mm)
: 7,900 원

 

 

JAJU 매장을 둘러보다가
우연히 삼각집게를 보게 되었는데요

이런 디자인을 처음 본 터라
무언가에 홀린 듯 구매해버렸어요..ㅋㅋㅋ

 

 

구매할 당시 후회하진 않을까..
반신반의했었는데

결과는 대성공입니다!

무광이고, 가볍고, 그립감도 최고!!

 

 

그리고 저는 살짝 놀라긴 했는데

의외로 고기나 채소 등을
집을 때 안정감이 있었어요

제 지인은 계란 집을 때가
엄청 좋다고 하더라고요ㅋㅋㅋ

 

 

진짜.. 가성비 쵝오!



■ 손잡이 와이어 냄비받침 : 11,900원

 

 

냄비를 고정해주는 받침이라 그런지
생각보다 무게감은 있어요

무광 스탠+나무손잡이라서
실물은 고급스러워 보입니다

저희 부부 둘 다
한 눈에 반한 아이예요
엄지척!



총평
디자인 ☆☆☆☆
활용도 ☆☆☆☆☆
가격 ☆☆☆☆☆
무게 ☆☆☆☆



번외)

그릇 신상품 출시가 됬나보더라고요!!

매장 들렸다가 발견해서 올려봅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