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픈메타시티(OMC) 뉴욕 청약 임박! 가정의 달 맞아 각종 이벤트 실시! (초대코드 : KecDy4)

재테크 시작기/재테크 정보 공유

by 인연 2023. 5. 1. 11:12

본문

반응형

🔹 초대코드 : KecDy4 🔹
🔹 초대링크 : https://openmeta.city/?invite_by=KecDy4 🔹

오픈메타시티 | Open Meta City | 서울특별시

현실과 가상이 함께하는 곳. 오픈메타시티에서( Open Meta City ) 메타버스 아파트 부동산 NFT를 청약하세요.

openmeta.city

회원가입 시 초대코드를 입력하시고, 청약쿠폰 추가로 더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 뉴욕 오픈 예고 🔹

다음 주 많은 시민분들이 기다려주신 뉴욕 청약이 오픈한다고 합니다. 

높은 등급의 건물과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하였으니 많은 기대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통합 커뮤니티 승급제 도입 안내 🔹

각 커뮤니티의 방장님들은 운영 중인 커뮤니티가 승급 조건에 해당될 경우, ‘신청 방법’ 안내를 참조하셔서 신청을 해 주시면 됩니다. 등급이 정해지면 등급에 따른 보상을 ‘매월 1일’ 방장님의 이메일을 통해 보내드린다고 합니다. 받은 보상은 전적으로 방장님의 의사결정에 따라 커뮤니티에 배포하시면 됩니다. 

  1. 방장이 커뮤니티를 신청할 때 입력한 이메일로 로그인하고 통합커뮤니티 접속 시, 커뮤니티 리스트에 있는 점 3개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2. 점 3개 버튼을 클릭하여 나오는 ‘등급 신청’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3. 등급 신청서를 작성하여 제출합니다.
  4. 신청된 커뮤니티는 내부 검토 후 등급이 등록됩니다. (3~7일 소요, 영업일 기준)

 
 
 
  
🔹 OMC굿뉴스 🔹

지난해 '람다256 더밸런스'의 첫 번째 서비스 파트너인 '오픈메타시티'가 더밸런스 생태계 확장을 위한 1차 그랜트 프로그램 대상으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올해에는 코인 상장 등 가시적인 성과가 나오길 바래봅니다.

람다256, 더밸런스 및 루니버스 NOVA 중심으로 웹3 생태계 확장 - 이투데이 (etoday.co.kr)

람다256, 더밸런스 및 루니버스 NOVA 중심으로 웹3 생태계 확장

(사진=람다256)블록체인 전문기업 람다256이 더밸런스 및 ‘루니버스 NOVA’를 중심으로 웹3 생태계 확장에 나서고 있다.람다256은 지난해 루니버스 메

www.etoday.co.kr

 
 

🔹 2023 가정의 달 이벤트 안내 🔹

[기간 : 23.05.03 (수) ~ 23.05.05 (금)]

오픈메타시티가 가정의달 5월을 맞이하여 즐거운 운동회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합니다.

청팀과 백팀으로 나뉘어 '줄다리기'도 하고, '행운의 박'도 터뜨려 보상 받아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주의사항

본 포스팅은 가상자산 투자 권유가 아니며, 모든 투자에 대한 책임은 개인 본인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본 포스팅에 게시된 가상자산에 대한 정보는 참고용으로만 활용하시기 바라며, 사실과 다를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